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 새마을금고 정기적금 특판

by 딴주 2022. 8. 19.

광주와 전북 전주시의 특판을 조회해 보았다. 광주는 두 군데 금고가 5% 이상 금리를 제공하고 있음을 확인하였다. 전북과 전남의 경우 마이뱅크로 5% 이상 금리를 주는 금고가 두 군데 있었다. 그러나 실제 새마을금고 사이트에서 조회하였을 때 나타나지 않았다. 아무래도 특판이 종료된 것으로 보인다. 

1. 광주 새마을금고 특판 검색 결과

광주 새마을금고 정기적금 특판의 경우 12개월과 36개월에서 발견할 수 있었다. 아래 마이뱅크의 결과를 확인하면 12개월 기준 광주 점 한 군데가 7% 금리를 제공하고 있다. 36개월 기준으로는 광주와 동광 주가 5% 이상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다. 

광주-새마을금고-정기적금-12-개월-기준
광주 새마을금고 정기적금 12개월 기준
광주-새마을금고-정기적금-36개월-기준
광주 새마을금고 정기적금 36개월 기준

새마을금고 사이트에서 광주광역시에 있는 모든 금고의 금리를 조회해 보았다. 그 결과는 아래와 같다. 

동광주 5% (36개월)

광주 7% / 8%(36개월)

 

마이뱅크의 결과와 동일하게 광주에서는 12개월 시 7%, 36개월 시 8% 특판이 진행 중이고, 동광주에서는 36개월 시 5%의 적금 금리 이자를 제공하고 있다. 

 

2. 전라남도와 전라북도이 새마을금고 특판 조회 결과

특별히 관심지역이 아니라 새마을금고 사이트에서 모든 금고를 조회하지는 못하였다. 다만 마이뱅크에서 5% 이상 금리를 준다고 표기된 두 지역의 금고를 조회하였을 때, 해당 특판은 이미 종료되었다.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 조정하며 확인하였지만 5% 이상 주는 고금리의 상품은 발견하지 못하였다. 

전라남도-새마을금고-정기적금-12-개월-기준
전라남도 새마을금고 정기적금 12개월기준
전라북도-새마을금고-정기적금-12-개월-기준
전라북도 새마을금고 정기적금 12개월 기준

3. 결론

광주를 비롯한 전라도권의 새마을금고 특판을 조회해 보았다. 광주에서 광주 새마을금고와 동광주 새마을금고가 5% 이상의 고금리를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다른 전라도권의 새마을금고에서는 정기적금 특판을 발견하지 못하였다. 

 

 

부산 울산 새마을금고 정기적금 특판

물류와 금융의 중심지인 제2의 수도 부산과 제조업의 중심지인 울산의 새마을금고 정기적금 특판 정보를 한꺼번에 알아보겠다. 대구를 보고 와서 그런지 약간 실망 스럽지만 그래도 결과를 공

toylake.tistory.com

 

대구지역 새마을금고 정기적금 특판

광역시별로 새마을 금고 적금 특판을 정리해서 공유하고자 한다. 그 첫번째로 대구지역을 살펴보겠다. 이 글을 준비하면서 앞선 포스트에서 소개한 마이뱅크(mibank.me)를 이용하여 알아본 결과와

toylake.tistory.com

 

선납이연 계산기 무료 배포! 9.9% 특판 적금을 예금처럼

어렸을때는 세뱃돈을 받으면서 그때 처음으로 은행 계좌를 만들고, 부모님에게 의지하여 내 돈을 모으는 재미를 느꼈다. 정작 성인이 되어 사회 생활을 시작하면서 은행을 가게 되면, 아는 것

toylak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