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신청 방법,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

by 딴주 2022. 9. 8.

많은 사람들이 급격한 물가상승으로 인한 추석 상차림에 대한 고민이 있을 것이다. 이번 중소벤처기업부가 2022년 8월29일부로 온누리상품권의 충전식 카드형을 신규로 내 놓았으며, 9월 한시적으로 최대 100만원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의 가입 및 충전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1. 가입방법

가입방법은 간단하다. 일단 온누리상품권 앱을 다운로드(아이폰, 안드로이드) 받는다. 별도의 카드를 발급받을 필요 없이 고객이 이미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앱에 등록한다. 이로 인해서 상품권 할인혜택과 더불어 카드 사용실적에 반영된다. 

온누리상품권 모바일 앱

2. 충전 방법

온누리상품권의 구매 절차는 기존 지역화폐 충전하는 것과 대동소이하다. 온누리상품권 앱에서 충전을 눌러서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할 수 있으며, 할인 금액이 선 반영되어 구매가 된다. 

온누리상품권 모바일 앱-충전 화면

3. 사용방법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카드를 등록한다. BC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현대 카드 등을 등록하여서 사용할 수 있다. 그렇지만 기프트 카드나 가족카드, 법인 카드 등은 사용할 수 없다.  사용처 역시 앱에서 가맹점 찾기로 쉽게 조회 할 수 있다.

온누리상품권 모바일 앱-결제수단 등록

더 볼만한 생활 혜택

 

재산세 18,400원 할인받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혜택 (KB국민카드, 2022년 9월)

매년 7월과 9월은 재산세 납부 기간이다. 카드를 통하여 납부를 할 경우 수수료 없이 무이자 할부, 적립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렇다면, KB국민카드의 혜택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한다. 1. 신

toylake.tistory.com

 

주유비, 하이패스 10% 무조건 할인는 노하우

높은 물가 상승으로 인하여 차량 유지 및 관리비가 걱정되시지 않으신가요? 이 글을 통하여 주유비를 10% 할인받는 노하우를 알려 드립니다. 하이패스도 기존 출퇴근 시 적용되는 할인 외에 추가

toylak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