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문화상품권을 활용한 추가 할인 받기

by 딴주 2022. 9. 14.

자동차 보험료를 줄이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자동차를 없애는 것이지만, 그것이 안된다면 최대한 저렴하게 가입해야한다. 대부분은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비교하며 자신에게 가장 저렴한 보험을 찾는다. 여기서 끝내서는 안된다. 문화상품권을 이용하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최대 28,800원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자.(2022년 9월 기준)

0. 네이버, 페이코 등 플랫폼 이용하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료 비교

내 주변에 자동차 보험료를 비교하지 않고 기존 보험사를 통하여 갱신한 케이스를 봤다. 단 돈 몇만원을 아끼기 위한 시간과 노력이 아깝다면, 그냥 자동차 보험을 갱신하라. 그렇지 않다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료를 비교하자. 비교하는 방법은 각 회사의 사이트에 들어가서 하거나 네이버, 페이코 등 플랫폼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대체로는 네이버나 페이코 등에서 보험료 조회를 하면 포인트를 주거나 쿠폰을 추가로 주는 경우가 많으니 플랫폼을 이용하여 모든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료를 조회해 보자. 어차피 중복으로 혜택을 주는 케이스가 없기 때문에 자신이 자주, 편하게 이용하는 플랫폼을 사용하여 보험료를 조회하자.그리고 조회한 결과는 저장해 둘 수 있으니 저장해 두자.

끝으로, KB손해보험 다이렉트,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캐롯 다이렉트의 경우 문화상품권을 이용하여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조회된 결과와 3개의 다이렉트 보험료에 추가할인된 경우를 모두 비교하여 최종 결정하면 된다. 

1.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사

컬쳐랜드 사이트로 방문하여 쇼핑을 클릭한다. 그럼 아래 그림처럼 사용가능한 가맹점이 나오는데 이중, KB손해보험 다이렉트,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가 사용가능하다.

컬쳐랜드-쇼핑을 클릭한 화면

각 보험사 별로 문화상품권 최대 사용액이 차이가 있다.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이 40만원까지 적용가능하며, 나머지 KB손해보험 다이렉트,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경우 30만원까지 적용가능하다. 예전에는 DB손해보험만 가능했던 것으로 기억하니, 향후 지원하는 손해보험사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컬쳐랜드 자동차보험 홍보

2.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준비

문화상품권은 온라인에서 구매한다면 최대 10%까지 할인이 적용되어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서는 약 7%의 할인율을 가지고 있다. 아래 캡쳐한 그림에서 볼수 있듯 5만원권에 3,600원 할인 받아 구매 가능하다. 따라서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의 경우 최대 28,8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KB손해보험 다이렉트와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경우 최대 21,600원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컬쳐랜드에서 구매한 상품권을 충전하는 화면이다. 쿠폰을 등록하는 것 처럼 문자로 수신된 문화상품권 번호를 등록하면된다.

네이버 쇼핑을 통한 문화 상품권 구매 정보와 컬쳐랜드 충전 결과

3. 보험료 결제하기 

컬쳐랜드 사이트에서 보험료 조회 및 결제 하기를 진행하면, 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하는 창이 뜬다. 그리고 차액은 카드나 계좌이체로 계산할 수 있으니 문화상품권 결제 한도 이상 보험료가 조회되더라도 걱정하지 말자. 앞서 네이버나 페이코에서 저장해 둔 보험료 견적을 불러 올 수 있으니 그것을 불러와서 문화상품권과 신용카드/계좌이체의 복합 결제를 하면된다.

예전에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결제 한도가 없어서 전체를 결제 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나눠서 결제 해야한다. 아래 그림은 예전에 가입했을때 캡쳐한 사진이다.

컬쳐랜드 사이트를 경유하여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가입한 예

할인 정보 더보기

 

재산세 18,400원 할인받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혜택 (KB국민카드, 2022년 9월)

매년 7월과 9월은 재산세 납부 기간이다. 카드를 통하여 납부를 할 경우 수수료 없이 무이자 할부, 적립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렇다면, KB국민카드의 혜택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한다. 1. 신

toylake.tistory.com

 

주유비, 하이패스 10% 무조건 할인는 노하우

높은 물가 상승으로 인하여 차량 유지 및 관리비가 걱정되시지 않으신가요? 이 글을 통하여 주유비를 10% 할인받는 노하우를 알려 드립니다. 하이패스도 기존 출퇴근 시 적용되는 할인 외에 추가

toylake.tistory.com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신청 방법,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

많은 사람들이 급격한 물가상승으로 인한 추석 상차림에 대한 고민이 있을 것이다. 이번 중소벤처기업부가 2022년 8월29일부로 온누리상품권의 충전식 카드형을 신규로 내 놓았으며, 9월 한시적

toylak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