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주식 투자 뉴스레터 Top 6 추천 (2022년 9월)

by 딴주 2022. 9. 26.

투자를 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것 중 하나는 투자에 관련된 소식을 듣는 일일 것이다. 미국 투자를 하게 된다면, 당연히 영어로 된 양질의 소스를 찾아야 한다. 에로 이스터(yoreoyster.com)에서 소개하고 있는 6가지 최고의 투자 뉴스레터를 살펴보겠다.

1. Capitalist Exploits: 전반적으로 최고

지난 5년 이상 동안 Capitalist Exploits는 장기적으로 시장을 능가했다.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추적하고 고유한 경제 패턴을 식별하며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저위험 높은 보상 기회를 결정함으로써 이를 수행한다.

특징

대규모 거시경제적 변화를 예측하는 입증된 실적을 가진 전 헤지펀드 매니저가 운영하며, 신흥 시장, 대체 투자 및 매우 높은 보상 기회에 중점을 둔다. 또한, 모든 거래에서 최소 300%의 수익을 목표로 한다. 모든 거래에 자신의 돈을 투자하므로 실사 및 주식 조사 수준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전 세계 30,0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시나리오에 적용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투자 제안을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제공한다. 투자자가 글로벌 동향, 시사 이벤트 및 개별 주식 선택에 대한 교장의 채팅을 들을 수 있는 텔레그램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

성능
Capitalist Exploits는 전체 투자 포트폴리오를 공개적으로 공개하지 않지만 다음은 그들이 선택한 몇 가지 최근 주식과 해당 주식의 성과입니다.

이것은 매우 인상적인 수치이지만 아마도 더 인상적인 것은 그 중 가장 긴 기간이 2.5년 동안 유지되었다는 것 이다. 위의 많은 종목들이 24개월 이내에 세 자리 수의 이익을 달성했으며, 300% 이상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기업을 찾아야 한다는 특징에 부합한다.

비용
Insider: 연간 $2,499(30일 환불 정책)

The Insider Newsletter: $35/월 (첫 달 $1)

 

2. Zacks: 최고의 무료 뉴스레터

Zacks는 뉴스레터, 주식 조사, 시장 분석, 포트폴리오 추천 등을 포함한 풍부한 무료 및 유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Zacks 커뮤니티의 800,000명 이상의 회원 중 많은 경험이 있는 회원이던 거래 경험이 없는 회원이던 모두에게 매우 인상적인 실적의 포트폴리오를 자랑스럽게 웹 사이트에서 공유하고 있다. Zacks는 Stock Advisor가 하는 것처럼 매월 특정 주식을 선택하는 대신 수천 개의 주식을 분석하고 각각에 1에서 5 사이의 "Zacks 순위" 점수를 부여한다. 모든 주식을 해당 범주로 나누고 실적을 추적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정확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특징

누구나 더 성공적인 트레이더가 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독점적인 리소스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하고, Zacks의 오늘의 Bull Stock을 포함한 일일 투자 뉴스레터를 제공한다. 포트폴리오의 성과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귀중한 도구 및 연구 모음을 제공하고, "두배가 될 5개의 주식" 무료 제공한다. 최고 등급의 주식에 대한 연간 수익률 25% 이상이며, 약 900,000명의 구독자로 구성된 강력한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다.

성능
지난 30년 동안 S&P는 투자자에게 평균 11.2%의 수익을 올렸다. 그러나 Zacks Rank 시스템은 연간 평균 25.4%의 수익률로 시장 수익률을 두 배 이상 높였다. "강력 매수" 권장 사항을 무시하고 Zacks의 "매수" 제안에 집중하더라도 여전히 시장보다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지속적으로 얻을 수 있다. 1988년 이후 Zacks의 Buy 추천은 평균 19.1%의 수익을 올렸다.
비용

무료부터 월 $249까지 다양한 서비스 제공

3. Oxford Communiqué: 3배 리턴(수익)에 가장 적합

Oxford Communiqué는 수십 년 동안 고성장 주식을 찾아 왔다. 오랜 투자자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Alexander Green이 쓴 이 글은 수익성 높은 주식 선택을 통해 얻은 이익 덕분에 43세에 은퇴했다. Oxford Communiqué 구독자에게 뉴스레터뿐만 아니라 다음 네 가지 보너스도 제공받는다: "Ten-Baggers of Tomorrow: 공식 포트폴리오 가이드"($99), "Gone Fishin' Portfolio"($99), "Oxford Club Guide to Gold: 소유자 매뉴얼"($99), "'올스타 포트폴리오' 전략"($99)

특징
매달 새로운 주식을 소개한다. 가입 시 모든 포트폴리오 및 연구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으며, 4가지 고유한 모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끝으로 뉴스레터와 함께 포함된 4가지 추가 전략을 제공한다.

성능
1999년 뉴스레터의 첫 번째 추천 이후 평균 Oxford Communiqué 위치는 23.61%를 수익율을 거두었다. 이는 S&P 500의 연간 수익률 10.74%의 두 배 이상이다. 다음은 Oxford Communiqué가 몇 년 동안 추천한 특정 주식, 그 성과 및 같은 기간 동안의 S&P 500 성과이다.

비용
연간 $49(100% 환불 보장)

4. Seeking Alpha: 심층 분석에 가장 적합

Seeking Alpha는 열정적인 투자자들이 주식, ETF, 뮤추얼 펀드, 상품, 귀금속 및 암호화폐와 같은 다양한 시장에 대한 투자 전략과 관점을 공유할 수 있는 출구 역할을 하는 투자 연구 플랫폼다. 약 천만 명의 사용자로 구성된 거대한 커뮤니티가 있으며 프리미엄 구독을 통해 데이터 시각화, 나란히 있는 주식 성과 비교, 월스트리트 평가와 같은 백만 가지의 다양한 투자 아이디어와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다. Seeking Alpha에 실린 모든 아이디어는 최고의 품질 기준을 보장하기 위해 철저한 편집 절차를 거친다.
특징
광범위한 편집 프로세스를 통해 선별된 철저한 투자 전망 아이디어와 주식의 Quant 등급, 시가 총액, 가치 평가, 성장, 수익성, 모멘텀 등을 알려주는 최고 등급 주식 스크리너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투자 개념 및 주제에 대한 자세한 기사가 포함된 철저한 교육 섹션이 있고, 이해를 도울 수 있는 데이터 시각화를 제공한다. 다양한 회사의 수입 통화의 대본 및 오디오 녹음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고, 배당금의 안전성, 성장, 수익률 및 일관성을 쉽게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배당금 등급 시스템이 있다. 독점적인 투자 스타일과 통찰력을 갖춘 투자 전문가를 중심으로 하는 커뮤니티가 있는 자체 마켓플레이스가 있다.
성능
Seeking Alpha가 2010년부터 수행한 성과는 다음과 같다.

Seeking Alpha의 연간 수익률은 27%로 S&P 500보다 상당히 높은 수준이다.
비용
기본 플랜: 무료.
프리미엄 플랜: $19.99/월.
프로 플랜: $199.99/월.

5. Motley Fool Rule Breakers: 신흥 주식 발견에 가장 적합

Motley Fool Rule Breakers는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에서 거대한 성장 잠재력을 가진 주식을 찾고자 한다. 그것은 중요한 임무이지만 성능을 보면 아직 그 목적에 부응하지 못하고 있다. Rule Breakers가 S&P 500을 능가하고 있지만($2,000 이하의 투자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음), 아직 가입자에게 선택받기 역부족인 듯하다. 그렇지만 15년 정도 이후, Motley Fool에서 더 많은 것을 기대된다.
특징
해당 종목이 추천되는 이유에 대한 심층 분석을 포함하여 매월 2개의 새로운 종목 선정하고, 매월 "Best Buys Now" 주식 5개를 선정한다. 처음 구독할 때의 "초기 주식" 목록을 제공한다.

성능
다음은 2005년 출시 이후 Motley Fool Rule Breakers의 성과이다.

Rule Breakers의 연간 수익률은 15%로 S&P 500보다 확실히 높지만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는 않다.
비용
연간 $99 (30일 환불 정책)

6. Motley Fool Stock Advisor: 예측 가능한 견고한 수익에 가장 적합

Motley Fool Stock Advisor는 일반적으로 우량 기업의 주식 선택을 월간으로 제공하는 저비용 뉴스레터이다. 장기적이고 일관된 이익을 원하는 투자자에게 이상적이며 수년 동안 예외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Stock Advisor는 가치에 대한 안목을 가진 전 헤지 펀드 매니저가 운영한다. 그들은 수십 년 동안 이기는 주식을 고를 수 있는 능력을 입증했으며, 투자할 금액이 1,000달러 이상인 사람에게는 Stock Advisor 뉴스레터가 그만한 가치가 있다.
특징
각 주식에 대한 심층 분석을 포함하여 매월 2개의 새로운 주식을 제공하고, 매년 여러 "Best Of" 주식 목록을 제공한다. 모든 과거 주식 선택에 대한 히스토리 정보를 볼 수 있으며, 다른 투자자들과의 대화를 위한 게시판을 제공한다.
성능
Motley Fool Stock Advisor가 2002년에 출시된 이후로 실적은 다음과 같다.

이 그래프는 Stock Advisor가 지난 19년 동안 연간 19%의 수익을 달성하였였으며, 이는 놀라운 수익율이다. 이는 S&P 500의 성장률의 두 배 이상이며, 이것이 S&P 500에 단독으로 돈을 투자하는 것보다 Stock Advisor와 함께 투자하면 5배 더 부자가 되는 이유이다.
비용
연간 $199(30일 환불 정책)

가격 비교 및 요약

폭발적인 성장을 원하든 느리고 꾸준한 수익을 원하든 이 투자 뉴스레터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억하라. 성공적인 투자는 위험을 최소화 하는 것이다. 낮은 위험 수준에서 수익은 저절로 생긴다.

Capitalist Exploits: 전반적으로 최고

Zacks: 최고의 무료 뉴스레터

Oxford Communiqué: 3배 리턴(수익)에 가장 적합

Seeking Alpha: 심층 분석에 가장 적합

Motley Fool Rule Breakers: 신흥 주식 발견에 가장 적합

Motley Fool Stock Advisor: 예측 가능한 견고한 수익에 가장 적합

 

[출처: https://www.yoreoyster.com/blog/best-investment-newsletters/ ]

 

최고의 투자 뉴스레터를 6가지 선택의 기준

미국 주식투자를 하면서 기업 투자에 대한 소스를 어떻게 얻어야 할까하는 어려움이 있다. 투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종합 정리해 주는 것이 투자자를 위한 뉴스레터이다. 에로이스터(yoreoyster.

toylak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