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고의 투자 뉴스레터를 6가지 선택의 기준

by 딴주 2022. 9. 26.

미국 주식투자를 하면서 기업 투자에 대한 소스를 어떻게 얻어야 할까 하는 어려움이 있다. 투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종합 정리해 주는 것이 투자자를 위한 뉴스레터이다. 에로 이스터(yoreoyster.com)에서 제안하 뉴스레터를 선택하는 6가지 기준에 대해 살펴보자.

1. 견고한 수익율

과거의 우수한 실적이 미래의 실적을 보장하지 않는 것은 사실이지만 투자 뉴스레터를 선택할 때 가장 먼저 살펴보고 싶은 것은 시간 경과에 따른 추천 실적이다. 다음에 더 잘할 것이라는 희망을 주는 나쁜 추천 종목에 당신은 투자하겠는가? 따라서 장기간에 걸쳐 유사한 서비스보다 성능이 우수한 서비스를 선택해야 한다. 이것은 다른 뉴스레터가 선택한 것보다 더 나은 수익을 얻은 투자를 선택한 뉴스레터를 선택해야 함을 의미한다.

2. 투명도

고려해야 할 또 다른 핵심 요소는 뉴스레터가 권장 사항을 선택하는 방식에 대해 얼마나 투명한가이다. 좋은 뉴스레터는 각 개별 주식이나 섹터를 선택하는 방법과 이유에 대해 명확히 설명해야 한다. 정보를 숨기는 것처럼 보이거나 비밀 후원자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 뉴스레터는 확실히 배제해야 한다. 이런 비밀스러운 행동은 그들이 당신의 마음에 큰게 관심이 없다는 신호일 수 있으며 그들만의 숨겨진 의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다.

3. 본인 투자 능력에 맞는 추천

수익성이 높지만 주식 시장의 대기업만이 활용할 수 있는 투자 전략이 있다. 뉴스레터가 소액 투자자로서 행동할 수 없는 이러한 유형의 권장 사항을 주로 제공한다면 다른 뉴스레터를 찾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투자할 수 없는 종목만 추천 받게 되어 구독료만 낭비하게 된다.

4. 비용 대 혜택

훌륭한 수익률이 나는 추천을 제공하지만, 구독료 자체가 이러한 모든 잠재적 이익과 동일한 수준이라면 그만한 돈을 지불할 이유가 없다. 특정 상황에 맞는 뉴스레터를 선택하려면 해당 뉴스레터가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는 서비스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비용과 잠재적 수익을 분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5. 교육 자료

최고의 투자 뉴스레터는 무엇을 사거나 팔아야 하는지 알려줄 뿐만 아니라 왜 그러한 결정을 내리고 싶어 하는지도 알려주는 뉴스레터이다. 이러한 의미에서 광범위한 교육 자원을 제공하는 것은 우수한 뉴스레터의 특징이다. 경험 많은 투자자들 조차도 매분 매초 주식 시장에서 쏟아지는 방대한 양의 정보를 살펴보고 분석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 그 때문에 투자 뉴스레터를 통해 분석되는 자료가 여전히 수익을 낼 수 있는 자료이다.

6. 강력한 커뮤니티

포럼에서 새로운 전략에 대해 논의하는 숙련된 투자자들의 커뮤니티를 갖는 것은 더 나은 추천을 생성하고 전반적인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좋은 뉴스레터는 구독자가 자신의 판단을 사용하여 투자 방법을 선택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으로 인해 위협을 느끼지 않는다. 사실, 뉴스레터 서비스 제공자들은 커뮤니티를 통한 지식 공유를 장려한다. 좋은 투자 뉴스레터는 맹목적으로 그들의 모든 조언을 따르고, 주식이 하락할 때마다 뒤집어 엎어야 하는 상황이 닥칠 때마다 뒤집어지는 좀비 그룹보다 적극적이고 숙련되고 성공적인 투자자 커뮤니티를 선호한다.

 

[출처:https://www.yoreoyster.com/blog/best-investment-newsletters/]

 

 

미국 주식 투자 뉴스레터 Top 6 추천 (2022년 9월)

투자를 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것 중 하나는 투자에 관련된 소식을 듣는 일일 것이다. 미국 투자를 하게 된다면, 당연히 영어로 된 양질의 소스를 찾아야 한다. 에로 이스터(yoreoyster.com)에서 소개

toylak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