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GB 대구은행 4.3% 특판 예금 (5천억원 한도 소진시까지)

by 딴주 2022. 10. 7.

주식도 흘러내리고, 코인은 보이지도 않고, 부동산도 주춤하는 이 시기 내가 가진 목돈을 안전하게 굴릴 수 있는 방법은 늘 고민일 것이다. 국민은행에 이어 제1금융권인 DGB 대구은행도 55주년 가입한도 5천만 원까지 최대 4.3% 고금리 예금을 출시하였다. 어떻게 4.3% 금리를 받을 수 있는지 살펴보자.

1. 4.3% 예금 금리 받는 방법

해당 상품의 이름은 '더쿠폰예금'으로 기본금리 3.3%에 금리 쿠폰 적용 시 1% 우대하여 4.3%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금리 쿠폰은 매일 10시 대구은행의 IM뱅크 앱에서 선착순 1만 명에게 금리 쿠폰이 제공된다. 금리 쿠폰을 받는 방법은 대구은행 IM뱅크 앱에 로그인한다. 첫 이용고객은 비대면으로 수시 입출금 통장을 개설한다.

IM뱅크 앱의 가입을 마쳤다면 매일 오전 9시59분 알람을 맞춰놓고 IM뱅크 앱으로 들어가자. IM뱅크 앱 메인 화면에서 이벤트/쿠폰 메뉴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다. 1일 1회 쿠폰 다운이 가능하며 선착순 1만 명이니 어렵지 않게 쿠폰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더쿠폰 예금'에 가입하면 된다. 해당 쿠폰은 다운로드한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음으로 여윳돈이 생겼을 때 쿠폰을 다운로드하자. 또한, 해당 상품은 이벤트 기간 중 1일 1회 중복 가입 가능하고 계좌당 최대 5천만 원까지 가입 가능하니 계좌를 여러 개 만들어 가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4.3% 특판 이벤트 확인하러 가기

2. 가입 대상, 금액 및 기간

가입 대상은 개인 고객이며, 가입 금액은 1백만원 ~ 5천만 원까지 이다. 가입 기간은 12개월(1년)이며 적용이자는 최대 연 4.3%이다. 

 

유용한 정보 모아보기

마감임박! KB국민은행 4.2% 공동구매 정기 예금 오늘도 가입 가능할까?

 

마감임박! KB국민은행 4.2% 공동구매 정기 예금 오늘도 가입 가능 할까?

오늘(10월 7일) 마감인 KB국민은행 4.2% 공동구매 정기예금은 현재도 가입 가능하다. 판매 한도 5조에서 현재 판매 금액은약 3.8조로 1.2조의 판매 가능 금액이 남았다. 우대 조건만 만족한다면 6개월

toylake.tistory.com

대구 새마을금고 정기적금 특판 (2022년 9월 19일)

 

대구 새마을금고 정기적금 특판 (2022년 9월 19일)

지난달에 이어서 대구 새마을금고 정기적금 특판을 알아보고자 한다. 정기적금의 특판을 알아보는 이유는 선납 이연 방법을 통하여 정기적금 이율로 목돈을 일정 기간 예치할 수 있기 때문이다

toylake.tistory.com

대구지역 새마을금고 정기적금 특판

 

대구지역 새마을금고 정기적금 특판

광역시별로 새마을 금고 적금 특판을 정리해서 공유하고자 한다. 그 첫번째로 대구지역을 살펴보겠다. 이 글을 준비하면서 앞선 포스트에서 소개한 마이뱅크(mibank.me)를 이용하여 알아본 결과와

toylak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