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6% 제1금융권 케이뱅크 정기 예금

by 딴주 2022. 10. 7.

우대조건 없이 4.6% 이율을 주는 정기 예금을 발견하였다. 국민은행 4.2% 이율의 예금을 가입했다가 바로 해지하고 갈아타게 만든 그 예금! 케이뱅크 코드K 정기 예금을 살펴보자.

1. 가입 방법

케이뱅크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을 한다. 이때 가입이 되어있지 않다면 수시 입출금 통장을 비대면으로 개설한다. 이율은 플러스 박스 적용시 2.5% 이니 다른 1금융권의 파킹 통장 중 최고라 할 수 있다.

로그인을 완료 하였다면 하단 아이콘중 왼쪽에서 두번째 아이콘을 선택 예적금 을 선택하면 어렵지 않게 코드K 정기 예금을 찾을 수 있다.

2. 가입 조건

최소 예치금 100만원 이상, 1년 예치시 무조건 4.6%의 이자를 제공한다. 가입 한도도 없고 1인 1계좌 조건도 없어서 큰 액수의 금액을 예치 할 수 있다. 또한 가입 후 14일 이내에 금리가 올라간다면 올라간 금리로 적용해주는 금리 보장제를 시행하고 있다. 요즘처럼 금리가 올라갈때 해지라고 다시 가입하는 불편함을 덜어 줄 수 있다.
중도 해지시 적용 이율은 아래 그림과 같다.

케이뱅크 K코드 정기예금 중도 해지시 적용 이율

3. 가입 후기

난 이미 인터넷 뱅킹 3사를 모두 이용중이다. 이번에 국민은행 가입해보고 바로 케이뱅크 예금 가입을 진행하였는데 케이뱅크가 가입이 훨신 수월하였다. 손택해야 할 것도 적고 금액만 넣고 휴대폰 인증하고 약관 동의 정도 하는 것은 비슷 한데 조금 더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라 그렇게 느꼈을 수 있다. 조건 없이 4.6% 이율이란 점 가입 금액 한도가 없다는 점 등 많은 장점이 있는 예금이다.

DGB 대구은행 4.3% 특판 예금 (5천억원 한도 소진시까지)

 

DGB 대구은행 4.3% 특판 예금 (5천억원 한도 소진시까지)

주식도 흘러내리고, 코인은 보이지도 않고, 부동산도 주춤하는 이 시기 내가 가진 목돈을 안전하게 굴릴 수 있는 방법은 늘 고민일 것이다. 국민은행에 이어 제1금융권인 DGB 대구은행도 55주년

toylake.tistory.com

KB 국민은행 4.2% 정기예금 공동구매 (22년10월7일까지)

 

KB 국민은행 4.2% 정기예금 공동구매 (22년10월7일까지)

제1금융권에 고이율 예금 특판 상품을 진행하고 있어서 소개한다. 해당 상품의 상세한 금리 정보, 이벤트 대상 정보 및 현재 판매 상황을 살펴보겠다.  1. 기본 정보 최고 금리: 4.2% 최소 가입 금

toylak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