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7% 연이율과 최대 3.2만원 할인 받는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with GS칼텍스

by 딴주 2022. 10. 13.

카카오뱅킁하 GS칼텍스가 콜라보하여 주유 할인 적금을 출시 히였다. 26주간 매주 일정 금액씩 증액하는 방식의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with GS칼텍스 적금에 대해 알아보자.

1. 주요 혜택

주요 혜택으로 최대 3.7%(우대 0.5%포함)이율과 주유 할인 보너스카드를 지급한다는 것이다. 솔직히 3.7%가 마음에 들지 않지만, 가입 즉시 첫주 성공으로 인정되어 한달간 리터당 100원 (최대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카드 혜택과 중복 사용 가능하다. 또한 가입자에게 럭키 드로우 지급한다는데 전원 지급하는 gs포인트 100점이 당첨되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최소 100원을 받을 수 있으니 나쁘지 않다.


2.  혜택 최대로 가입하는 방법

이율이 높지 않기 때문에 최소 금액으로 가입한다. 왜냐하면 3.2만원 주유 혜택은 고정이기 때문에 투자금을 최소로 하는 것이 가징 이득이다.

3. 가입 방법

카카오뱅크 앱에서 이벤트를 선택하면, 26주 적금 with GS칼텍스를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그것을 눌러 가입하자. 그리고 가입전에 GS칼텍스의 에너지플러스 앱을 설치하자. 그 이유는 이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늠 보너스 카드를 지급하기 때문이다. 앱에 대한 설명은 지난 글을 참고하자.

4. 가입 완료 후

바로 혜택 받기를 누르면 에너지플러스 앱이 실행되면서 바로할인카드 라는 것을 발급 받을 수 있는 창이 뜬다. 이것을 바로주유의 보너스 카드 부분에 넣어서 사용하면 된다. 기존 사용 고객은 바로 쥬유 옵션 변경을 통하여 해당 바로 힐인 카드를 등록하자. 보너스카드 란에 등록하는 카드기 때문에 기존 신용카드 혜택은 동일하게 사용 할 수 있다.

5. 기타 유의 사항

긴급 출금은 2회 가능하나 사용시 우대 이율과 쿠폰을 받을 수 없다.

또한 요일과 납입 금액을 받을 수 없으며, 잔고가 부족하여 자동 이체가 안된다면 그 주 적금은 실패 처리된다. 우대 금리는 7주 자동이체 성공시 0.2%, 26주 모두 자동이체 성공시 0.3% 지급한다.적금의 연속 성공이 실패할 경우 더이상 쿠폰을 받을 수 없다. 가능하면 연속 성공하여 모든 혜택을 받길 바란다.

 

댓글